본문 바로가기

차보니 축구

우리는 어떠한 저항에도 굴하지 않을 다양성을 지니게 되었다.

'We have a variety that allows us to deal with any resistance'

최근 폼에 대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는 90분 내내 경기를 장악했어요. 우리는 멋진 폼을 보여주었고 빠른시간 득점을 올렸죠. 상대팀에게 전체적으로 찬스를 주지 않았고 지난주 상처에 대한 반응으로 난 기뻤어요. 그것은 팀이 원하고 있다는걸 그리고 빅 웨이로 돌아올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풀햄전에 대해...
"더비경기였습니다. 오늘 첫번째 골은 매우 중요했어요. 풀햄은 중원에 혼잡한 미드필드진으로 경기에 임했고, 그것은 우리에게 측면을 돌파할 기회를 제공해줬지요. 우리는 세골을 모두 크로스로 올렸고, 그것은 우리에게 그리 흔한일은 아닙니다. 우리의 경기에서 다양성을 가지게 되었고 그것은 우리가 어떠한 도전에도 굴하지 않는 다는 것을 말합니다."


아데바요르에 대해...
"사실 토고가 ACN에 진출하지 않았다는 것이 우리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아데바요르를 데리고 있을 수가 있었기 때문이죠. 그러나 나는 여전히 우리가 더 나아질 선수를 가지고 있다고 느낍니다.- 벤트너, 두두 그리고 월콧이지요. 비록 그가 당시에 갔었을지라도 내가 이적시장에 없었다고 확신은 못합니다.

...
"네 그러나 그는 정신적으로 의지적으로 강한 선수입니다. 오늘 그의 게임을 보셨을겁니다. 그는 아스날에서 무엇을 해야하는지에 집중하고 있어요. 올해는 그가 첫번째 스트라이커가 된지 첫해이고 그는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고 싶을 겁니다.


"그는 경기를 좋아합니다.  그는 볼을 터치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은 그를 파괴적인 곳으로 끌어다 놓습니다. 오늘 그는 중앙에 집중을 했어요. 그곳이 바로 그가 더 위험한 존재가 될수 있는 곳입니다. 그는 믿을수 없는 점프력을 가지고 있고 그의 크로스의 대한 타이밍은 옳았습니다 . 그는 오늘 득점하기 위해 어려운 헤딩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보여주었어요.

두두의 넓은 움직임과 흘렙의 플레이에 대해서...
"가장 주요한 이유는 우리가 2:0 상황이후였다는 것입니다. 크로스를 올릴 측면공간이 우리에겐 보였고 흘렙은 그곳에 있는 선수를 발견한것입니다."


클리쉬의 첫번째 골 어시스트 ...
"클리쉬의 크로스는 놀랍게 향상되었습니다. 그는 일년전보다 몰라보게 달라져있어요."


선수교체에 대해...
"나는 우리가 2:0상황이고 승기를 잡았다고 생각했어요. 만약 풀햄이 득점했다면 내 결정을 바꿨을 것입니다. 그러나 선수들은 지난 화요일에 뛰었었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무리가 있었을 거에요."


:의역 직역 오역은 나의 친구

출처 : Arsen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