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보니 축구

'The score doesn't reflect what happened'

'The score doesn't reflect what happened'

Tottenham H. 5-1 Arsenal
Carling Cup S/F Leg 2
White Hart Lane
Tue, Jan 22, 2008, 8pm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에 대해서...
"물론 우리는 경기에서 패배했기때문에 실망했습니다.나는 우리가 도전을 받고있다고 느꼈어요. 우리는 항상 점수에 쫓기는 상황입니다. 우리는 역습에 열려있었고 현명하지 못했어요."


점수에 대해서...
"오늘 점수는 매우 높고 잔인했지만 그것이 피치위에서 일어난 일들을 다 반영했다고 생각하진 않아요.  그들은 우리를 이기기위해 집중했어요. 나는 오늘 점수에 큰 의미를 두고싶지 않아요."


실망...
"내 실망은 오직 [어떤]선수들의 대한것입니다.  오늘은 선수들의 포텐셜을 볼수 있는 경기였고 어떤 선수들은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 경기였습니다."


후반전의 점수에 대해...
"그것은 게임의 서술이었습니다. 그들은 미친듯이 수비했고 우리를 잡으려 노력했어요. 우리가 2:0일때 그들은 45분의 시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칼링컵의 교육적 측면...
"그것은 성장과정의 한 부분입니다. 당신이 축구선수였을때 당신은 실망을 다룰줄 알아야 합니다. 그것이 모든것입니다. 그러한 정신을 함양해야해요. 당신이 경기에 졌을때, 그것이 실망을 반응하고 다룰줄 아는법을 알려줄 것입니다 ."


오늘 패배에 대한 반응...
"우리는 마지막 경기가 항상 한정적 결과가 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말처럼 쉽지 않아요. 어린선수들에게 참을성을 가르치는 것은 포용적 태도와 관용의 태도를 가지는 것만큼 필요합니다. 그것은 나의 문제입니다."


의역과 오역은 나의 친구.

+ 건너뛰기, 내가생각해 불필요한 문장 삭제하기


출처 : Arsen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