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보니 축구

Gallas - We must accept that Spurs were better

갈라스- 우리는 그날 스퍼스가 나았다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Tottenham H. 5-1 Arsenal
Carling Cup S/F Leg 2
White Hart Lane
Tue, Jan 22, 2008, 8pm

By Richard Clarke


아스날 캡틴-은 그의 팀의 오만함의 대한 결과를 정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당히 인정해야 한다고 했다.


그러나 그는 경기 결과가 다른 트로피경쟁에 미칠영향에대해 고심하고 있다
- 토요일 뉴캐슬과의 FA컵 경기.


“패배를 받아들이긴 어렵습니다. 그리고 5-1이라는 스코어는 너무 컸습니다,”
“모든 선수들은 슬프고 실망스러워합니다. 그러나  그날은 토튼햄이 우리보다 나았다고 생각해요,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여야만 해요."


“워밍업중에 난 선수들에게 말했어요.그들이 우리를 이기긴 어려울것이라고,우리는 괜찮을것이라고."


“우리의 시작은 좋았어요. 그러나 우리는 골을 허용했고, 그것들은 모두 우리에게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갔습니다."


“때때로 선수들은 진정하기가 어려울때가 있습니다. 우리는 너무 과민했어요. 우리는 배워가야만 합니다."


“이제 우리는 더 강해져야하고 토요일에 있을 쉽지 않은 경기를 위해 모든것을 잊어야합니다. 뉴캐슬은 새로운 감독을 선임했고 그들은 에미리츠에서 좋은 결과를 얻길바랄 것입니다.


“우리는 야망이 있어요. 그러나 [지금]은 우리도 팬들도 모두 당황해 있습니다. 모든 클럽들이 그렇고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여야만 해요.”


출처 : Arsenal.com